top of page
  • 타스타

티블렌딩 개발 및 제조 (OEM, ODM) 하고 싶다면? 전문기업에서 하세요.


TASTAR 블렌딩 티 전문 기업


티 블렌딩 비지니스 컨설팅 과정이 끝나고 새로운 브랜드의 티 블렌딩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커피 원두 블렌딩처럼 차도 이제는 블렌딩 시대입니다. 새로운 것 같지만 예전부터 블렌딩티는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업체 특성과 컨셉에 맞게 차를 블렌딩하는 분야로 좁혀졌을 뿐입니다.






Brand _ Blending Teas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티를 블렌딩티를 만들고 싶다면?

경험이 많은 업체를 선택하세요.


많은 티 블렌딩 업체가 생겼지만, 한국에서는 경험이 많은 업체를 찾기 힘듭니다.

왜일까요? 차 원료는 정말 많습니다. 커피 원두보다 종류가 많을 겁니다. 티를 블렌딩 하려면 많은 원료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데 어떤 회사도 수백 종의 원료를 취급하지는 않습니다. 심지어 해외 수출 업체도 수백 종의 싱글 원료를 보유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음료 시장은 계속 변하고 원료를 재고로 쌓아두기 힘들기 때문이죠.


고객 요청에 따라 원료 중심으로 갈지, 최소 구매 수량(MOQ)으로 맞출지에 따라 선택의 폭을 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스타는 원료를 직수입하고 다양한 식품향료(FLAVORS)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블렌딩티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블렌딩 티 개발과 제조

상담을 통해 고객(구매자)이 원하는 콘셉트을 명확히 잡고 진행합니다.

이때 다양한 옵션을 두고 조금씩 좁혀 나가면서 원하는 블렌딩 티를 만듭니다.

단순히 원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타스타가 함께 참여 한다는 생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제조 단계까지도 철저하게 관리하여 만들어 냅니다.



ODM / Original Development (or Design) Manufacturing 제조사 개발 생산

주문자가 제조사에게 신규 제품 개발을 의뢰해서 상품을 의뢰하는 것입니다. 제조된 상품은 주문자 브랜드로 유통 판매됩니다. 주문자와 제조사가 활발하게 개발에 참여하게 됩니다.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대부분 ODM으로 진행합니다.

OEM / Original Equipement Manufacturing 주문자 상품 부착 생산 방식

제조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내 브랜드 로고만 붙인 후 유통 판매되는 것입니다.

ODM보다 최소 구매 수량이 적습니다.

흔히 유명한 화장품 제조사가 따로 있고 브랜드가 따로 있듯이 말이죠.

타스타는 제조기업으로 티 블렌딩 ODM.OEM 모두 가능합니다.



 





Company Introduction



블렌딩티 전문 기업 (주)타스타

2013년부터 (주)타스타는 블렌딩티 기업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수요가 많지 않았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주는 곳은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블렌딩 티 개발에 집중하였고 타스타티 자사 브랜드 뿐만 아니라 5성급 호텔과 카페에 맞춤 블렌딩 티 컨설팅을 하면서 블렌딩 잘하는 곳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현재도 지속적으로 납품하고 있습니다.



품질 관리에 철저히

차 원료는 보관이 정말 중요합니다. 원료 보관하는 장소는 항상 서늘하게 해야 합니다. 철저한 밀봉 보관도 원료 상태를 최상으로 보관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무엇보다 수시로 원료를 테스팅하여 출고 시 제품에 문제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티 블렌딩 컨설팅 및 납품을 하고 나면 원료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경쟁하기 보다 함께 성장하는 회사

타스타티를 벤칭 마킹하여 회사 방향을 잡은 차 업체들이 있습니다. 지금은 사업 규모도 커지고 아주 훌륭한 차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차 세계는 좁기 때문에 장점이 되는 것은 스스로 키우고 단점은 서로 채워주면서 협력해야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진심을 다 하는 타스타입니다.

 

티 블렌딩 개발 & 제조 (ODM, OEM)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메일 help@tastar.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