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 Grey Cream  

 

얼그레이와 크림향의 조합은 홍차를 보다 특별하게 즐기는 방법들 중 가장 정점에 서있는 블렌딩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홍차잎의 신선함과 베르가못의 고급스러움, 크림향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차를 개봉하는 순간부터 차를 마시는 한모금 한모금마다 특별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타스타 얼그레이 크레마는 최상급 얼그레이와 부드러운 크림향의 조합으로 매 순간 코를 갖다대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특별함을 지녔습니다.

 

Blended with Black tea from China and Sri ranka, Natural Bergamot oil from France, Natural Cream flavor from Germany.

 

English Breakfast Tea (Organic)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는 그 이름에서도 보여지는 것처럼 영국인들의 아침을 열어주는 차입니다. 커피만큼이나 묵직하고 진한 풍미를 선사하기 때문에 아침잠을 깨우거나, 일을 시작하기 전 산만한 정신을 차분하게 가라앉히는데 제격입니다.

 

타스타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는 인도와 르완다에서 각기 유기농으로 재배된 찻잎들로 블렌딩하였습니다.

우렸을 때 진한 구리색을 띠며,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안을 감싸는 풍부한 바디감이 일품입니다.

입안으로 퍼지는 풍미가 우아하고 클래식하여 모닝차로 제격입니다 . 

Margaret's Hope Darjeeling


히말라야 고산지역의 청정 공기를 품고 서서히 자란 다즐링은 풍부한 향과 깔끔한 맛을 제공합니다. 차를 우렸을 때 띠는 아름다운 호박색과, 입안에 감도는 향의 느낌이 마치 삼페인과 같다고 하여 "Champagne of Tea"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다즐링의 차 생산지 중에서도 Magaret's Hop은 차 생산에 있어서 가장 열정적이고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타스타 다즐링은 Magaret's Hope 농장의 수확물 중에서도 수확하기 가장 까다롭다는 FTGFOP1(잎이 구부러지기 전에 수확한 찻잎)을 포장 속에 담았습니다.   

 

Earl Grey Premium


얼그레이 블랙티는 영국의 얼그레이 백작에 헌정되었던 차라 하여 지금까지도 얼그레이라는 이름으로 사랑받고 있는 차입니다. 특유의 베르가못 오렌지향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블렌딩 홍차 중에 하나입니다.    

 

타스타 얼그레이 프리미엄은 그 옛날 얼그레이 백작에게 헌정되었던 차 그대로의 품질과 향을 되살린 최고급 차입니다.

고품질의 실론티와 최상급의 프랑스산 베르가못의 환상적인 조합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Wild Cherry


타스타 와일드 체리는 야생체리, 히비스커스, 로즈힙, 엘더베리, 건조사과 등 맛과 향이 상큼한 재료들로 블렌딩하였습니다. 천연재료들로부터 우려지는 아름다운 체리색은 눈까지 즐겁게 해주는 특별함을 지녔습니다. 

 

야생체리의 진한 아로마와 입안 가득히 퍼지는 히비스커스, 로즈힙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어 따뜻하게 혹은 차게 마셔도 이상적입니다.

타스타 와일드체리는 카페인성분이 없고, 천연재료로만으로 블렌딩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 안에 칼륨 및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미용 및 감기예방에도 탁월합니다.

 

Herb Blended Mint Variety


타스타 허브민트 버라이어티는 페퍼민트와 레몬그라스의 완벽한 조합으로 블렌딩되었습니다. 거기에 향긋한 장미와 아욱꽃잎, 감초가 더해져 은은한 꽃향과 함께 깔끔한 목넘김을 선사합니다.   

 

목감기, 소화불량, 피부피용에 좋은 페퍼민트의 기본적인 효능과 더불어 빈혈,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레몬그라스,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네틀잎의 효능들이 결합하여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주며, 특히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허브의 효능과 더불어 맛과 향에 있어서도 입안 가득 퍼지는 페퍼민트와 레몬그라스의 은은한 향은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철 따뜻하게 마시거나, 여름철 아이스티로 마셔도 부담이 없습니다.   

 

 

Rooibos Oriental Night


"루이보스 오리엔탈 나이트"는 루이보스를 보다 특별하고, 보다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시나몬,  팔각, 자스민, 바닐라가 루이보스를 만나 특별하고 감각적인 맛과 향을 선사합니다. 평소 루이보스의 향을 싫어하는 사람도 친숙하게 마실 수 있도록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루이보스의 좋은 효능과 더불어,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위장을 튼튼히 하며, 소화를 개선시키는데 탁월한 시나몬과 팔각이 더해져, 맛 뿐만 아니라 약리효능까지 탁월하여 루이보스 브랜딩 티 중 최고로 불리고 있습니다.

 

* 루이보스는 카페인이 없고 타닌이 적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꾸준히 마셔주게 되면 성인병 예방 및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Pure Organic Rooibos


루이보스는 카페인이 없고 타닌 또한 극소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차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꾸준히 마셔주면 성인병 예방 및 노화방지에 있어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타스타 오가닉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최상품의 루이보스입니다. 우렸을 때 최상품의 루이보스에서만 볼 수 있는 진홍색을 띠며,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에 소개된 모든 타스타 티는 온라인 티샵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티샵 가기 http://www.tastar.co.kr

Copyright ⓒ www.tastartea.com All right reserved 

Organic Rooibos

Pure Organic Rooib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