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스타

블렌딩티 티백 가공, 내 원료에 대해서 모르고 진행 하지 마라



티백 가공을 위해 <타스타>로 문의 오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특히 블랜딩된 티가 많습니다. 단일 원료보다 혼합된 원료 가공은 까다로운 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쉽게 생각하고 상담을 하셨다가 여러 문제로 고민하게 됩니다. 내 브랜드로 티백 가공 및 제작을 원하신다면 판매하고자 하는 원료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잘 알아야 합니다. 특히 가공해주는 업체는 원료를 잘 알고 있어야 하며 고객사에 설명해 줘야 합니다.









고민에서 해결법을 찾는다. 상담은 필수


타스타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 및 웹캠으로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서로 일정이 맞는다면 약 30분 정도 상담을 해드리는데요. 이때 정말 많은 정보를 드립니다. 저희와 함께 일하지 않으셔도 말이죠.

왜냐면 무작정 시작했다가 여러 문제에 발생해서 사업이 중단되는 경우를 많이 봤기 때문이죠.


타스타 티 블렌딩 제조는 포장과 판매까지 전체적인 그림을 그리고 진행합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게 있습니다.


"유통 구조 만들고 웹사이트 만들고 홍보와 마케팅 준비하는 시간도 굉장히 모자랍니다. 차 TEA만 전담하는 직원 뽑기는 힘드시죠? 그렇다면 저희와 일하셔야 합니다." 라고 자신 있게 설명 드립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타스타는 자사 브랜드 타스타 티 론칭한 후 원료 수입, 제조, 가공, 포장, 디자인, 마케팅, 홍보, 판매, 유통을 모두 다 해 보았습니다. 정말 많은 시도와 테스트를 통해서 노하우가 쌓였습니다. 실패하지 않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건 실패하지 않는 성공하는 포인트를 찾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티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분들이나 기존 브랜드에서 MD 상품으로 블렌딩 티를 만들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누구보다 정확하게 설명할 수 있는 것입니다.





티 블렌딩 티백 가공, 쉽게 보지 마라.




제조와 티백 가공 하시나요? 라고 물어보시면 원물 사진과 레시피 공개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라고 묻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보내주시면 시장에서 원료 수급이 원활한 제품인가. 티백 가공 제작이 가능한가 등 정말 중요한 이야기를 해 드립니다. 불량률은 어느 정도인가에 대한 데이터가 있으면 제작 후 실망이 적어지고 만족감은 높아집니다.


단가만 비교하려고 업체들에 돌아다니지 마세요.

이 업체가 내 제품을 잘 이해하고 만들어 줄 수 있는지를 판단하세요.

티백 가공을 단지 단가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원료에 대한 이해가 충분해야 합니다. 한 번 하고 끝낼 제품이 아니라 지속해서 판매를 해야 하니까요.

그리고 더 나아가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는가?에 대해서 친절하게 안내 받으시면 더 좋습니다. 안된다고 포기하기보다는 내 상품을 실현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니까요.


#블랜딩티제조 #블렌딩티제조 #블렌딩티 #블랜딩티 #블랜딩티 #티백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