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타스타

아쌈 홍차 CTC, CTC가 무슨 의미일까?


밀크티를 만들려고 준비하면 여러 종류의 홍차를 만나게 됩니다.

그 중에 아쌈 홍차를 봤는데 어라? 뒤에 CTC가 붙네! 하고 CTC가 무슨 의미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아쌈은 정확히 어떤 차이고, CTC가 무슨 의미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아쌈은 밀크티 베이스로 많이 사용됩니다. 아쌈 밀크티를 만들 예정이시라면, 아쌈 홍차가 뭔지 알고 가시면 좋겠죠?^^






영국인들은 진한 홍차를 좋아합니다. 아침에 잠을 깨워주기 위해서 커피만큼 진한 홍차를 만들고 싶어했습니다. 전통차에는 아쌈 CTC 홍차가 없었습니다. 빠르고 진하게 우려지는 차를 만들기 위해 CTC공법을 만듭니다.






CTC는 영어의 약자입니다.



C Crush

T Tear

C Curl






아쌈 홍차 중 CTC라는 문구가 뒤에 따라 온다면 CTC 가공법을 통해 만들어진 찻잎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진한 수색과 묵직한 맛을 표현하기에 좋기 때문에 밀크티를 만들 때 많이 사용되는 기본 원료 중 하나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잉글리쉬 블랙퍼스트티도, 일반 찻잎과 CTC로 가공된 찻잎을 적절하게 블랜딩하여 만들어진

홍차입니다^^


아쌈 CTC로 밀크티베이스를 만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밀크티를 만들때


아쌈 홍차 CTC + 얼그레이 프리미엄과 같은 가향 홍차와 블렌딩해도 좋으며

아쌈 홍차 CTC + 오가닉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를 블렌딩하여 묵직하면서도 클래식한 고급 밀크티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바타 티 (Vata tea) 또는 요가 티(Yoga tea) 와 블랜딩하여 사용하시면, 아쌈 홍차의 원산지인 인도식 차이티로도 즐길 수 있답니다.




타스타 아쌈 홍차는 100g 500g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신선한 찻잎으로 소분 포장되어 나갑니다.

벌크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help@tastar.co.kr로 문의 주세요.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