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ar

잎차(Tea Leaf) 우리는 방법








잎차를 구매하셨나요?

집에서는 티백보다는 잎차 어떠신가요?



사무실에서 잎차를 마시는 건 번거로울 수 있지만, 집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마실 때는 잎차도 좋다.

찻잎의 양을 조절해서 넣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잎차 상품의 좋은 점


1 잎차 상품은 티백 제품보다 용량 대비 좀 더 저렴하게 차를 구입할 수 있다.

2. 찻잎의 양을 조절해서 원하는 만큼 우려 마실 수 있다.

3.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 차 나눔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차를 즐겨 마심




잎차 우리는 방법


잎차를 우리는 방법 1. (반영구적 사용)-스테인리스 거름 망을 사용한다. 또는 다양한 소재의 거름 망을 사용할 수 있다. 티포트에 찻잎을 넣고 물을 붓는다. 차를 우리고 난 후, 스테인리스 거름망을 컵이나 나눔 컵 또는 숙우 위에 놓고 찻물을 그 위에 붓는다.



> 잎차를 우리는 방법 2. (일회성)-종이 필터를 사용한다. 마트에 가면 쉽게 구할 수도 있고, 인터넷에서도 종이 필터를 판매한다.일회성이라 차를 우리고 난 후, 그대로 종이필터와 찻잎을 함께 버리면 된다.








국내에서 직접 레시피를 짜고 블랜딩한 제품으로 국내외 블랜더가 협력하여 유기농 인증까지 받아서 수입되었다. 체질에 맞게 마실 수도 있으며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서 차를 즐길 수 있다.


향신료&허브차 블랜딩은 소화력을 증진시켜주고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성인 여성에게 좋은 차이다.

가을, 겨울 시즌에는 가족들과 함께 따뜻하게 차를 즐기면서 오손도손 대화를 나눠보는 건 어떨까? :)





www.tastar.co.kr





Copyright ⓒ www.tastartea.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