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astar

타스타만의 커스텀 티 블랜딩

Tastar's Customized Tea Blending


타스타는 2013년 설립 이후 녹차, 홍차 그리고 허브차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차를 블랜딩해 왔습니다. 신선한 원료만을 가지고 차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유통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타스타티 제품 외에 나만의 브랜드인 시그니쳐 차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타스타 에서 여러분의 브랜드를 위해 새로운 블랜딩티 제품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국내 5성급 호텔 파크하얏트 호텔 서울 을 포함하여 고급 호텔, 고급 레스토랑(한식, 중식, 이탈리안식)에 커스텀 티 블랜딩 컨설팅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최소수량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재고 관리가 용이할 뿐만 아니라 차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맞춤 티 블랜딩은 잎차, 티백 용으로 만들어 드릴 수 있으며 밀크티 그리고 아이스티 용으로 다양하게 음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그니쳐 티는 여러분만의 상품으로 선물세트 제작도 가능합니다.






고객 맞춤 티 블랜딩 비용


처음 고객 맞춤 티 블랜딩을 요청하실 경우


1회 비용 80만원/ 1종

2회 부터 5회까지는 각 제품마다 10만원 씩 컨설팅 비용이 부과가 됩니다.



한 제품당 3회까지 레시피를 구성하여 드립니다.



1. 타스타 에서 제공되는 티 블랜딩 제품은 정식으로 품목제조등록이 이루어집니다.

2. 최소 5KG ~ 100KG 까지 발주가 가능합니다.

3. 발주 후, 1주 ~ 3주 가 소요됩니다.

티백 가공 및 상품 포장의 경우 최대 3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원료 수입에 따라서 최대 1달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타스타 커스텀 티 블랜딩이 특별한 이유


차를 블랜딩하기 위해서는 홍차, 녹차, 허브차 그리고 꽃차가 가지고 있는 각 에너지, 향 그리고 맛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차를 언제 마시는지, 어떤 음식과 즐기는지, 어떤 목적으로 만들어지는지에 따라

블랜딩 재료의 원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타스타는 그동안 단순히 맛과 향에 맞춰서 섞는 것이 아니라, 서로 궁합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황금률을 만들어 왔으며 자연식품의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배우기 위해 인도전통의학인 아유르베다(Ayurveda)를 접목시켜 오고 있습니다.







차를 만들고 상품을 만드는 그 순간까지 차를 마시는 고객 과 소비자를 생각하면서 만들어 오고 있습니다. 타스타의 거래처 분들 역시 그들의 고객을 위해서 커스텀 티 를 의뢰하고 계십니다.





블랜딩 차의 다양한 활용


- 호텔 (호텔만의 음료, 호텔브랜드 시그니쳐 선물세트 etc)

- 레스토랑 (레스토랑 음식과 어울리는 서비스차, 레스토랑 시그니쳐 음료 etc)

- 카페 (카페 시그니쳐 티 블랜딩 상품 및 음료메뉴)

- 기업 (기업 선물, 기업 내 행사 음료)




* 타스타 만의 커스텀 블랜딩이 궁금하신 분은 편안하게 sue@tastar.co.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6242-0330




Copyright ⓒ www.tastartea.com All right reserved